공지사항 - 레지던스홀 2019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 (신입생) 

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19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 (신입생)

 

2019학년도 제1학기 레지던스홀(기숙사) 신입생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 상 : 학부·대학원 신,편입생

* 학교기숙사는 100%당첨이 아니므로 외부 기숙시설을 함께 알아봐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학교근처에 서울대학교 중앙대학교 등 대학교가 많이 있기때문에 2월에는 방을 구하기가 힘듭니다.
학교주변 기숙시설을 먼저 알아보시고 기숙사 당첨시 외부 기숙사를 취소하는 방식으로 준비하시는것이 편리합니다.

학교 근처 원룸 및 고시텔 정보는 입시팀 02-3280-2700 으로 문의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2. 모집인원

 

구 분

모집인원

비고

남학생

여학생

1인실

6

8

14

 

2인실

303

232

535

 

합계

309

240

549

 

 

3. 신청기간 : 2019년 1월 17(목) ~ 24(목)까지 8일간

 

4. 신청방법 : 현 거주지 주민등록등본 1부 팩스 발송

가. Fax)02-817-8654

 

나. 4인실은 외국인 유학생 우선 배정함.

 

5. 선발기준

 

.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의 지역 거주자

 

.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거주자

 

. 우선 선발대상 :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특성화 장학생

 

. 기타 : 추가모집 및 중간 입사 모집은 결원 발생 시 시행 될 수 있음.

 

 

장애인실 사용 희망자는 신청전 협의 필요함.

 

 

6. 거주기간

 

. 학기(16) : 2019228() ~ 619()

 

. 반기(25) : 2019228() ~ 821()

 

7. 선발자 발표 : 20192월 7() 17:00 이후

 

개별 통보.

 

8. 선발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

 

,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를 추가 제출하여야 한다.

 

9. 기숙사비

 

2019학년도 기숙사비는 미확정으로 추후 게시 예정.

 

10. 기숙사비 입금

 

. 입금기간 : 2019211() ~ 14()

 

.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입금계좌는 레지던스 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11. 룸메이트 신청

 

. 신청기간 : 2019215() ~ 16()까지 2일간

 

. 신청방법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룸메이트신청에서 신청하며, 동일한

 

거주기간만 사용자 끼리 신청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람.

 

, 신청 받은 상대방이 수락하여야만 룸메이트로 배정됩니다.

 

12. 호실발표 : 2019221()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13. 입실기간 : 2019228() ~ 301() 2일간(930~ 5시까지 입실 가능)

 

14. 주의사항

 

.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전 신중 하시기 바랍니다. , 휴학(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주단위 계산 후 환불됨.

 

.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2 ~ 3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보증금이며,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으면 지정된 기간 내(2~3주 소요) 환불됨.

 

.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 레지던스 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정부시책과 학교정책에 따른 레지던스홀의 에너지관리 방침을 준수하여야함.

 

.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 후 숙지하기 바람.

 

. 레지던스 홀의 일정과 모든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되니 수시로 확인 바람.

 

. 문의사항은 운영관리실(02-2621-0100, 0200, 0300, 0400)로 연락 주시기 바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코로나 19 관련 공지] 코로나 19 감염 차단을 위한, 방역안심체제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0.05.19
공지 2020년 1학기 공휴일 정상수업 및 휴강 공지 관리자 2020.04.29
공지 [코로나 19 관련 공지] 건물 전체 방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file 관리자 2020.03.27
공지 [코로나 19 관련 공지] 개강연기에 따른 수업일정 변경 안내 (3.25 수정) 관리자 2020.03.23
공지 [코로나 19 관련 공지] 건물 방역 및 소독 안내 관리자 2020.03.23
공지 [긴급]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개강일 연기 안내 관리자 2020.03.04
공지 2020년 신입생 본교 홈페이지 접속 안내 file 관리자 2020.02.25
공지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 강의실 위치 안내 file 관리자 2017.02.26
179 호스피탈리티 찾아오는 길 file 교학과 2012.03.03
178 호스피탈리티 교육원 타운 일촌 신청하면 도토리가 제공됩니다. 관리자 2008.11.18
177 호스피탈리티 교육원 타운 일촌 스크랩 이벤트 관리자 2008.11.18
176 핸드폰 번호 등 신상자료가 변경된 학생은 꼭 연락주세요!! 입학관리부 2009.01.20
175 한경태셋 공인시험 합격을 축하합니다 서경미 주임교수 2016.01.15
174 학생회비와 오리엔테이션비는 꼭 학생이름 또는 수험번호로 입금하세요 입학관리부 2009.01.20
173 학부모님 초청 커피바리스타 무료특강 안내 file 입학관리부 2014.01.28
172 학교 명칭 승인 안내 관리자 2015.01.13
171 편입학을 축하 합니다!!!! 서경미 주임교수 2016.02.29
170 중앙도서관 이용안내 file 관리자 2018.06.20
169 제2회 NILE 공모전 안내 공지 file 입시관리팀 2014.03.21
168 전화통화 불가능 안내 총무과 2008.11.14
167 전국 외환은행 학자금 대출 안내 file 입학관리부 2013.01.08
166 재학생은 <재학생 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 입학관리부 2010.02.22
165 재학생 홈페이지 찾는법 교학팀 2010.03.07
164 인터넷 원서접수 시 입력내용을 정확하게 입력바랍니다. 입학관리부 2010.01.13
163 예치자 등록금잔액 납부 안내 입학관리부 2010.02.18
162 써미트 호텔 in seoul 프론트데스크 서경미 주임교수 2016.03.15
161 신입생 학생증 발급안내 file 관리자 2018.06.20
160 신입생 입학식 안내(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입학관리부 2010.01.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