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19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 (신입생)
2019학년도 제1학기 레지던스홀(기숙사) 신입생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 상 : 학부·대학원 신,편입생
* 학교기숙사는 100%당첨이 아니므로 외부 기숙시설을 함께 알아봐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학교근처에 서울대학교 중앙대학교 등 대학교가 많이 있기때문에 2월에는 방을 구하기가 힘듭니다.
학교주변 기숙시설을 먼저 알아보시고 기숙사 당첨시 외부 기숙사를 취소하는 방식으로 준비하시는것이 편리합니다.
학교 근처 원룸 및 고시텔 정보는 입시팀 02-3280-2700 으로 문의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2. 모집인원
구 분 |
모집인원 |
비고 |
||
남학생 |
여학생 |
계 |
||
1인실 |
6 |
8 |
14 |
|
2인실 |
303 |
232 |
535 |
|
합계 |
309 |
240 |
549 |
|
3. 신청기간 : 2019년 1월 17일(목) ~ 24일(목)까지 8일간
4. 신청방법 : 현 거주지 주민등록등본 1부 팩스 발송
가. Fax)02-817-8654
나. 4인실은 외국인 유학생 우선 배정함.
5. 선발기준
가.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의 지역 거주자
나.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거주자
다. 우선 선발대상 :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특성화 장학생
라. 기타 : 추가모집 및 중간 입사 모집은 결원 발생 시 시행 될 수 있음.
※ 장애인실 사용 희망자는 신청전 협의 필요함.
6. 거주기간
가. 학기(16주) : 2019년 2월 28일(목) ~ 6월 19일(수)
나. 반기(25주) : 2019년 2월 28일(목) ~ 8월 21일(수)
7. 선발자 발표 : 2019년 2월 7일(월) 17:00 이후
※ 개별 통보.
8. 선발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
단,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를 추가 제출하여야 한다.
9. 기숙사비
※ 2019학년도 기숙사비는 미확정으로 추후 게시 예정.
10. 기숙사비 입금
가. 입금기간 : 2019년 2월 11일(월) ~ 14일(목)
나.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 입금계좌는 레지던스 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11.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 2019년 2월 15일(금) ~ 16일(토)까지 2일간
나. 신청방법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룸메이트신청’에서 신청하며, 동일한
거주기간만 사용자 끼리 신청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람.
※ 단, 신청 받은 상대방이 수락하여야만 룸메이트로 배정됩니다.
12. 호실발표 : 2019년 2월 21일(목)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13. 입실기간 : 2019년 2월 28일(목) ~ 3월 01일(금) 2일간(9시30분 ~ 5시까지 입실 가능)
14. 주의사항
가.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전 신중 하시기 바랍니다. 단, 휴학(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주단위 계산 후 환불됨.
나.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2 ~ 3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보증금이며,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으면 지정된 기간 내(약2~3주 소요) 환불됨.
라.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마. 레지던스 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 정부시책과 학교정책에 따른 레지던스홀의 에너지관리 방침을 준수하여야함.
바.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사.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 후 숙지하기 바람.
아. 레지던스 홀의 일정과 모든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되니 수시로 확인 바람.
자. 문의사항은 운영관리실(02-2621-0100, 0200, 0300, 0400)로 연락 주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