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19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 (신입생)

 

2019학년도 제1학기 레지던스홀(기숙사) 신입생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 상 : 학부·대학원 신,편입생

* 학교기숙사는 100%당첨이 아니므로 외부 기숙시설을 함께 알아봐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학교근처에 서울대학교 중앙대학교 등 대학교가 많이 있기때문에 2월에는 방을 구하기가 힘듭니다.
학교주변 기숙시설을 먼저 알아보시고 기숙사 당첨시 외부 기숙사를 취소하는 방식으로 준비하시는것이 편리합니다.

학교 근처 원룸 및 고시텔 정보는 입시팀 02-3280-2700 으로 문의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2. 모집인원

 

구 분

모집인원

비고

남학생

여학생

1인실

6

8

14

 

2인실

303

232

535

 

합계

309

240

549

 

 

3. 신청기간 : 2019년 1월 17(목) ~ 24(목)까지 8일간

 

4. 신청방법 : 현 거주지 주민등록등본 1부 팩스 발송

가. Fax)02-817-8654

 

나. 4인실은 외국인 유학생 우선 배정함.

 

5. 선발기준

 

.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의 지역 거주자

 

.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거주자

 

. 우선 선발대상 :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특성화 장학생

 

. 기타 : 추가모집 및 중간 입사 모집은 결원 발생 시 시행 될 수 있음.

 

 

장애인실 사용 희망자는 신청전 협의 필요함.

 

 

6. 거주기간

 

. 학기(16) : 2019228() ~ 619()

 

. 반기(25) : 2019228() ~ 821()

 

7. 선발자 발표 : 20192월 7() 17:00 이후

 

개별 통보.

 

8. 선발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

 

,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를 추가 제출하여야 한다.

 

9. 기숙사비

 

2019학년도 기숙사비는 미확정으로 추후 게시 예정.

 

10. 기숙사비 입금

 

. 입금기간 : 2019211() ~ 14()

 

.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입금계좌는 레지던스 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11. 룸메이트 신청

 

. 신청기간 : 2019215() ~ 16()까지 2일간

 

. 신청방법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룸메이트신청에서 신청하며, 동일한

 

거주기간만 사용자 끼리 신청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람.

 

, 신청 받은 상대방이 수락하여야만 룸메이트로 배정됩니다.

 

12. 호실발표 : 2019221()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13. 입실기간 : 2019228() ~ 301() 2일간(930~ 5시까지 입실 가능)

 

14. 주의사항

 

.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전 신중 하시기 바랍니다. , 휴학(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주단위 계산 후 환불됨.

 

.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2 ~ 3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보증금이며,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으면 지정된 기간 내(2~3주 소요) 환불됨.

 

.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 레지던스 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정부시책과 학교정책에 따른 레지던스홀의 에너지관리 방침을 준수하여야함.

 

.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 후 숙지하기 바람.

 

. 레지던스 홀의 일정과 모든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되니 수시로 확인 바람.

 

. 문의사항은 운영관리실(02-2621-0100, 0200, 0300, 0400)로 연락 주시기 바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2019 신입생 홈페이지 접속방법 및 로그인 안내 file 관리자 2019.03.01
공지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 강의실 위치 안내 file 관리자 2017.02.26
» 레지던스홀 2019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 (신입생) 관리자 2019.01.17
167 <2019학년도 신입생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관리자 2018.12.17
166 2018년 1학기 테셋 특강 및 시험 접수 안내 file 관리자 2018.06.20
165 2018년 2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_기관신청 file 관리자 2018.06.20
164 2018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 file 관리자 2018.06.20
163 신입생 학생증 발급안내 file 관리자 2018.06.20
162 중앙도서관 이용안내 file 관리자 2018.06.20
161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기숙사) 2017학년도 제1학기 입사 신청 공고 관리자 2017.01.06
160 2017학년도 신입생 학부모 설명회 개최 안내 관리자 2016.12.28
159 [학교행사] 2016 호텔투어 & 외국어스피치경연대회 임철환 주임교수 2016.11.07
158 [실습] 용평리조트 16/17 동계시즌 실습생 모집 전정희 주임교수 2016.10.28
157 (주)용평리조트 모집안내!!! 전정희 주임교수 2016.10.19
156 [공지] 숭실호스피탈리티 인턴십 제도 안내 file 임철환 주임교수 2016.10.14
155 [축★결선진출] 외국어 스피치 경연대회 예선결과 임철환 주임교수 2016.10.04
154 [학교행사] 2016 외국어 스피치경연대회 <예선> 임철환 주임교수 2016.10.04
153 [학사공지] 필독! 졸업인증제 기준안 file 임철환 주임교수 2016.09.28
152 [취업] JW Marriott Dongdaemun Square Seoul 전정희 주임교수 2016.09.26
151 시간표 공지 file 관리자 2016.09.2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