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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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Q: [등록관련] 등록금은 환불이 가능한가요?
    A:

    납부하신 등록금은 입학식 전일까지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Q: [등록관련] 다른 교육과정으로 바꿀 수 있나요?
    A:

    신입생 같은 경우는 입학식전(2월말)까지는 교육과정 정원수에 따라 다른 교육과정으로 변경 가능하며 입학식 이후에는 불가능 합니다.

     

  • Q: [등록관련] 등록금 고지서가 인쇄 안 되시는 분?
    A:

    Q. 등록금 고지서가 인쇄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A. 본원 시스템상에는 문제가 없는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사용하는 PC마다 사용환경이 다소 문제가 있어 인쇄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Windows XP 사용자는 고지서 인쇄시 ActiveX를 설치하라고 창 상단에 노란색 메세지 표시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반듯이 설치하여야만 인쇄가 가능.

     

    만약이렇게 했는데도 계속 오류가 발생시 모든 브라우져를 종료후 다시 인쇄 시도.

    여기까지 하셨는데도 같은 에러 메세지 표기시 시스템 재부팅후 다시 인쇄 시도.

    재부팅 후에도 인쇄가 되지 않으신분은 에러 메세지가 표기될것 입니다. 

    화면 켑쳐후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회신 메일 :cafri@ssuci.ac.kr)

    재부팅 후에도 인쇄가 안되시면 PC에서 직접 테스트 인쇄를 하여 보십시오. 프린터에 오류가있을 경우에도 에러가 발생합니다.

     

    Q. 등록금 고지서가 짤려서 인쇄됩니다.

    A. 고지서가 짤려서 인쇄되는 경우는 PC의 기본 프린터기가 설치되어있지 않는 경우입니다.

    만약 프린터가 설치되어있다면, 재부팅 후 다시 시동하여 주십시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 선생님께 문의하여 주십시오.

     

    인쇄시 오류가 발생한다고 하여 오류 발생시 관리자에게 자동으로 통보되도록 되어있읍니다.

    빠른시일안에 원인을 찾아 오류가 없도록 하여 드리겠습니다.

     

  • Q: [등록관련] 등록금 입금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등록금 입금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여해 드린 가상계좌로 정상적으로 납부하셨다면 은행에 납부 후 5분뒤에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등록금 고지서를 인쇄하신 페이지 입시홈페이지 

    1. 모집요강 > 합격자 조회 및 고지서 출력 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입력후 합격자 조회를 하시면 하단에 표기됩니다.

     

    2.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등록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가상계좌로 납부한 신입생에 한해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방법으로 등록금 납부하신 신입생께서는 바로 확인이 불가능하며, 최대 2일이상 소요될 수도 있으므로, 꼭 가상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은행에서 등록금이 입금되지 않는 경우는 가상계좌 입금이 안됩니다? 항목의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2일 이후에도 등록금 납부 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신입생은 게시판에 질문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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